"가장 멋있고 특출나다"...김정난, 함께 작업한 '현빈·송중기·김수현' 중 무조건 1등이라는 배우의 정체

하이뉴스 2024-09-23

온라인 커뮤니티

"가장 멋있고 특출나다"...김정난, 함께 작업한 '현빈·송중기·김수현' 중 무조건 1등이라는 배우의 정체

배우 김정난이 송중기를 칭찬했다.

2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스페셜MC로 김정난이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김정난에게 "드라마에서 만난 배우들이 많지 않나. 다 매력적이고 훌륭한 배우들이지만 '눈물의 여왕' 김수현, '사랑의 불시착' 현빈, '재벌집 막내아들' 송중기 중에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스타일은 누구냐"고 물었다.

온라인 커뮤니티

김정난은 단번에 송중기를 꼽았다. 김정난은 "특출나게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고, 남자답고, 카리스마 있고, 리더십 있다"라며 "주변을 아우르는 뭔가가 있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 역시 "술을 몇 번 같이 마셨는데 주변의 4~5명을 다 챙기는데 굉장히 눈치도 빠르고, 상대방 불편하지 않게 티 내지 않고 자연스럽게 챙기더라"라고 송중기의 배려심을 이야기했다.

그러자 김정난은 "주인공을 하다 보면 주인공으로서 자기가 책임감이 막중하지 않나. 조연 배우들이 잘해줘야 주인공도 빛난다는 걸 너무 잘 알더라. 그래서 이 친구가 똑똑하구나 한다"고 송중기 칭찬을 이어갔다.

 

김정난, 4년만에 연애하고 결혼은 안 하는 이유

온라인 커뮤니티

배우 김정난이 결혼을 안 하는 이유를 밝혔다.

2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연기의 여왕' 배우 김정난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신동엽은 김정난에게 "연애를 4년마다 한 번씩 올림픽처럼 한다더라"고 물었다. 김정난은 "4년이라고 꼭 할 수는 없지만 그런 주기가 있다”고 인정했다.

이어 MC 서장훈은 "김정난 씨가 사주에서 결혼을 빨리하면 무조건 이혼이라고 한다. 늦게 하면 할수록 좋다라고 나온 적이 있다고 한다"라고 김정난의 사주를 언급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이에 김정난은 "사주를 볼 때마다 결혼 일찍 하지 말라고 듣는다. 말년 운이 좋기 때문에 굳이 결혼할 필요가 없다고 한다"면서 "큰 틀에서 보면 그렇게 돼 가고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김정난은 미국에 사는 친척들이 김정난의 나이를 잊고 결혼을 재촉한다며 "부모님은 결혼하라는 이야기를 포기해서 안 하신다. 저도 50대니까 그런 이야기 안 하시는데 미국에 계신 삼촌, 숙모, 친인척들은 제가 어릴 때 기억만 있는지 '왜 결혼 안 하냐, 남자가 없냐'고 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 지금 54살이라고 하면 깜짝 놀라신다"는 일화를 전했다.

이어 김정난은 "고양이 6마리를 키우며 연애를 공부한다"라고 밝히며 "제가 올인하는 스타일이라 밀당을 잘 못했다. 마지막 연애는 10년 전인데 그 사이에 설렘도 없었다"라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