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벗으면 남편은?"...박성광 아내 이솔이, 아부다비서 비키니 몸매 공개해 모두 깜짝 놀랐다

케이뉴스 2023-11-27

인스타그램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아부다비에서 사진을 공개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26일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 "아부다비 일정이 너무 타이트했기 때문에 간절했던 자유 일정 ㅎㅎㅎ 수영장에서 딩굴딩굴하면서 시작해 보는 자유 일정 스따뚜!"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솔이가 지인과 함께 두바이로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특히 이솔이는 비키니를 입은 채 군살을 찾을 수 없는 섹시하고 슬림한 S라인을 자랑,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남편 박성광에게 반한 이솔이

인스타그램

이솔이는 지난 4월 3일 bnt 화보 인터뷰를 통해 여러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먼저 이솔이는 자신의 최근 근황에 대해 "프리랜서로 전향한 지 1년. 기존해 왔던 스피치와 연관 지어 라이브 커머스도 많이 하고 있고 워낙 뷰티&패션 분야에 관심이 많아 관련 콘텐츠를 많이 해보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답했습니다.

이솔이는 제약회사 10년 장기 근무 이후 퇴사에 대한 후회가 없는지의 질문에 "10년 동안 회사를 다니면서 이루고자 했던 것, 연봉, 직급, 롤 이루고 싶은 성과들을 대체적으로 다 이뤘다. 그 10년이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그만둘 수 있었다. 넥스트로 내 것을 찾을 수 있을까, 내가 경쟁력이 있을까라는 고민을 해보고 제2의 인생을 다시 살기 위해 그만둔 거라 후회 없다"고 밝혔습니다.

이솔이는 추후 욕심나는 업이 있냐 묻자 "패션. 키가 작은 편인데 작지만 패셔너블하게 입을 수 있는 룩들을 보여주는 콘텐츠들을 많이 만들고 싶다. 패션을 좋아한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박성광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지금도 늘 생각하지만 계산과 악의가 없고 선하며 순수한 사람. 이렇게 사람 자체 인성이 너무 좋아서 존경스러웠다. 이런 사람이라면 나를 다 맡겨도 편안하고 믿을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어 초반에 마음이 많이 열렸다"며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솔이는 "결혼 3년 만에 받았던 남편의 손글씨에 오열했다. 서로에게 손 편지를 쓰게 한 '배틀트립'에 감사하다"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사랑받았으며, 현재 SNS로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