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작아 보인다"...여진구, 최근 109kg 강호동 보다 더 커져 '폭풍 벌크업'된 충격적인 근황
하이뉴스 2025-07-21

"강호동이 작아 보인다"...여진구, 최근 109kg 강호동 보다 더 커져 '폭풍 벌크업'된 충격적인 근황
배우 여진구가 방송인 강호동 옆에서도 비슷한 덩치를 자랑할 만큼 벌크업한 근황으로 화제다.
2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최근 벌크업 한 듯한 여진구 모습'이라는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최근 유튜브 채널 'TVING official'에 올라온 '케미 가득 힘 형제의 이구동성 게임! 대탈출 더 스토리'라는 제목의 영상이 담겼다.

영상에는 강호동과 여진구가 찰떡궁합 테스트를 하며 케미를 발산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여진구의 입담보다 강호동 못지않은 체격에 관심이 쏠렸다.
최근 예능 '대탈출' 관련 공개된 강호동의 키와 몸무게는 183cm에 109.7kg이다. 여진구는 각도에 따라 강호동보다 넓은 어깨와 다부진 체격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누리꾼들은 "여진구 벌크업한다더니 정도가 남다르다" "벌크업했는데 얼굴은 그대로" "진정한 벌크업이다.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영상에서 여진구는 "운동하며 지내고 있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여진구의 몸을 보고 놀란 고경표는 "이 정도면 브록 레스너(프로레슬링 선수) 아니야?"라고 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여진구는 오는 23일 첫 방송하는 티빙 '대탈출 : 더 스토리'에 출연한다. 여진구 외에도 강호동, 김동현, 유병재, 고경표, 백현 등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