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형 멤버들의 진정한 우정"...막내 민경훈 결혼식, 턱시도 입은 모습에 끝내 눈물 흘린 강호동·서장훈
하이뉴스 2024-11-20
"아형 멤버들의 진정한 우정"...막내 민경훈 결혼식, 턱시도 입은 모습에 끝내 눈물 흘린 강호동·서장훈
'아는 형님'에서 민경훈의 결혼식을 공개해 감동을 자아내고 있다.
19일 JTBC '아는 형님' 제작진은 민경훈의 결혼식 현장이 담긴 예고편을 공개했다.
민경훈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JTBC 신기은 PD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JTBC를 통해 만난 '사내 커플'로 '아는 형님'을 통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아는 형님' 측은 "홀로 걸어왔던 여행의 길에서 앞으로를 함께할 인연이 손을 잡고 첫 발자국을 내딛는 순간"이라며 신랑 민경훈 신부 신기은 PD를 공개했다.
사회를 본 김희철이 "신랑 입장"이라고 외치자 민경훈이 당당한 모습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환한 미소 짓는 민경훈은 힘찬 발걸음으로 나아가며 양쪽에 위치한 하객들을 향해 인사를 건넸다.
서장훈 ·강호동 끝내 눈물
한켠에서 이 모습을 보고 있는 '아는 형님' 멤버들은 "경훈아 축하해"라며 손을 흔들어 환호했다. 이상민과 김영철은 민경훈의 모습을 휴대전화 카메라로 촬영하기도 했다.
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과 김영철은 "경훈아! 축하해"라고 하면서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민경훈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기은 PD의 손을 잡고 나란히 입장했다. 이 과정에서 신 PD의 옆 모습이 공개됐는데, 단아한 외모가 이목을 끌었다.
버진로드 끝에서 신부 신기은 PD의 손을 잡은 민경훈은 부부로서의 첫 발자국을 내디뎠다.
김희철의 사회와 함께 당당한 모습으로 등장한 민경훈은 신기은 PD에게 손을 건네며 함께 버진로드를 걸었다.
민경훈이 의젓하게 아내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을 본 아형 멤버들은 눈물을 보였다.
강호동은 손수건으로 눈물을 훔쳤고, 서장훈과 이수근 역시 막내의 결혼에 울컥한해 눈물을 닦는 듯한 모습을 보여 감동을 안겼다.
민경훈의 생생한 결혼식 현장은 23일 오후 8시50분에 방송된다.
예고편을 통해 민경훈의 결혼식 모습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맏형들이 눈물 흘리는 모습이 너무 감동적이다", "민경훈이 결혼을 하다니ㅠㅠ", "좋은 사람과 결혼한 것 같아 마음이 좋다", "강호동 우는 모습이 너무 슬프다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민경훈은 지난 17일 서울 중구 신라 호텔에서 신 PD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 화제가 됐다. 두 사람은 '아는 형님'을 통해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민경훈은 "예비신부와 알고 지낸 지 몇 년 됐다. 작년 연말쯤부터 몰래 교제했다"고 밝혀 모든 아형 멤버들을 놀라게했다. 두 사람은 철저히 아무도 모르게 비밀 연애를 했기 때문이다.
이어 "비슷한 취미로 가까워 졌다. '캠핑'이라는 취미가 같았고 정보를 공유하며 연락했다"고 고백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이날 민경훈을 위해 축가 무대도 펼쳤다. '아는 형님'의 축가는 오는 23일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