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이 사귀는 거 맞지? 임신은 뭔데?"...수지♥탑,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터져 난리 난 '열애설'

하이뉴스 2024-12-27

"둘이 사귀는 거 맞지? 임신은 뭔데?"...수지♥탑,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터져 난리 난 '열애설'

가수 겸 배우 수지와 오징어게임2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수 탑의 열애설이 나 화제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수지랑 탑 사귀는 거 맞지? 그리고 임신 뭔데"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관심을 단번에 끌었다.

해당 게시글의 작성자는  "사귀는 것도 사귀는 건데 임신 한거야? 아무리 그래도 탑은 아니지.."라며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의문과 놀라움을 제기했다.

해당 게시글이 올라오자 네티즌들은 비난을 쏟아냈다. "쓰니야 약 먹어야 할 듯 말도 안 되는 소리 하고 있네" , "저 사진 수지 영화 백두산 촬영 때 인스타에 올렸던 사진인데 대놓고 욕 먹이려고 작정했네" , "둘이 같이 찍은 사진은 오징어게임2 유출 사진 아님?" , "엥? 오징어게임2에 수지가 나옴?" 등의 비난 섞인 반응이 이어졌다.

이로 인해 두 사람의 열애설과 혼전임신에 대해서는 한 네티즌의 허위 사실 유포로 밝혀지며 둘의 관계는 단순 해프닝으로 마무리 됐다.

 

수지 뚫어지게 스캔하며 쳐다보는 탑 모습 재조명

한편 두 사람의 열애설에 과거 빅뱅의 탑이 수지를 스캔하는 장면이 재조명되고 있다.

지난 2012년 탑은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영화신인상 시상자로 출연했다. 탑은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여자신인상을 받은 수지에게 상을 건넸다.

이때 탑은 무대로 걸어나온 수지를 쳐다보며 뚫어지게 쳐다봤다. 수지가 수상소감을 발표하기 위해 마이크 앞으로 갈 때까지 수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탑이 수지를 스캔하는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역시 탑도 남자였네ㅋㅋㅋ”, “탑아 적당히 쳐다봐야지ㅠㅠ 팬들한테 다 들켰다" , "수지 보고 안 쳐다보는 남자가 더 신기하지 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오징어게임2 인터뷰에서 '마약 논란' 탑은 제외

마약 투약 혐의와 연예계 은퇴 선언으로 논란이 불거졌던 그룹 빅뱅 출신 탑(본명 최승현)이 '오징어게임2' 홍보에 나섰다.

탑은 어제(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D-1’이라는 글과 함께 '오징어게임2'에 등장하는 '영희' 피규어, 술, 오징어게임 초대장 등을 공개했다.

탑은 '오징어게임2'에서 주요 캐릭터 중 한 명인 힙합 서바이벌 준우승자 출신 래퍼 타노스 역을 맡았다.

그러나 ‘오징어게임2’로 복귀하는 탑은 주요 인터뷰와 제작 발표회 등 홍보에서는 모두 제외됐다.

황동혁 감독을 비롯해 이정재, 이병헌, 박규영, 임시완, 조유리 등 주요 배역이 모두 인터뷰를 진행하는 가운데 탑의 이름만 없었던 것이다.

앞서 탑은 2017년 2월 의경으로 입대해 복무하던 중 2016년 10월 서울 용산구 자택에서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가 뒤늦게 발각돼 재판을 받았다.

이후 2017년 7월 징역 10월에 집행유예 2년을 받아 빅뱅에서 탈퇴하고 배우 활동도 중단했다.

탑은 연예계 은퇴를 암시하는 글을 자신의 SNS에 종종 올리기도 했으나, 최근 ‘오징어게임2’로 복귀한다는 소식을 알리면서 논란이 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