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칠 걸 알면서도 또 사랑에 빠져 죽어가"...드디어 '지디·뷔와 결별 후' 처음으로 입 열어 난리 난 제니

하이뉴스 2025-01-31

"다칠 걸 알면서도 또 사랑에 빠져 죽어가"...드디어 '지디·뷔와 결별 후' 처음으로 입 열어 난리 난 제니

블랙핑크 제니가 신곡에 대해 설명하며 자신의 연애 경험 소감을 털어놔 화제다.

31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 제니가 지켜온 비밀들.. 혤스클럽에서 다 풀고 갑니다 I 혤's club'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제니는 31일 선공개 되는 디지털 싱글 'Love Hanover'라는 곡에 대해 "약간 R&B 팝인데 댄스는 아닌데 그 어딘가에 있는 곡"이라며 "'Love Hanover'시작으로 3월 7일 정규 앨범이 나오는데 진짜 무거운 가방 메고 왔다. 뮤직비디오도 정말 많이 찍었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그러면서 "이번 거는 멕시코에서 (뮤비) 촬영을 했다. 저랑 남자 주인공 친구랑 귀여운 연기를 하는데, 제가 데이트를 하러 나갈 때마다 사랑에 빠지면 죽는다. 가사도 그런 내용이다"라고 설명했다.

제니는 "내가 다칠 걸 알고, 내가 힘들 걸 아는데 왜 난 또 사랑에 빠지고, 그 사랑에 취해서 사랑의 숙취가 있는 그런 내용이다"라며 "처음에 그 내용을 듣고 공감이 됐다. 연애를 하고 사랑을 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것 같다"라고 덧븉였다.

한편 제니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7일 발매되는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루비)의 선공개 음원 곡명과 음원 일부를 깜짝 공개했다. 곡명은 'Love Hangover'(러브 행오버)로 오는 31일 오후 2시(한국시간)에 공개된다.

제니는 앞서 지드래곤, BTS 뷔와 열애설, 결별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소속사였던 YG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고 전했다.

 

제니, 혜리 실물 감탄, 혜리 "제니 너가 더 예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혜리의 실물에 감탄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 제니가 지켜온 비밀들.. 혤스클럽에서 다 풀고 갑니다 I 혤's club'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제니는 혜리의 얼굴을 가르키며 "진짜 조그맣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혜리도 "네가 더 조그맣다"라고 칭찬한뒤 "제니랑은 늘 콘서트장, 행사장, 파티에서만 보고 이렇게 밝은 장소에서 본 건 처음이다"라고 말했다.

제니는 또한번 "진짜 조그맣잖아?"라고 언급했고, 혜리는 "오늘 날씬해 보이는 옷 입고 왔다"라며 쑥스러워했다.

앞서 혜리는 최근 한 인터뷰에서 "4개월간 밀가루, 밥, 빵, 면 등 탄수화물을 끊고 5kg을 감량했다"며 다이어트 성공 비결을 전한 바 있다.

그러나 지난해 9월 혜리는 탄수화물 타이어트를 중단했다고. 빵 때문에 탄수화물 절식에 실패했다는 혜리는 "빵을 잘 안 먹는데 막상 해보니까 빵이 너무 당겼다. 밥은 오히려 참을 수 있는데 군것질이 너무 당겨서 포기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