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도 거짓말에 거짓말"...유튜버 지뻔뻔, 고기남자와 '불X 마X 쓰X썸' 콤보 논란에 '충격'

하이뉴스 2024-12-17

"과거에도 거짓말에 거짓말"...유튜버 지뻔뻔, 고기남자와 '불X 마X 쓰X썸' 콤보 논란에 '충격'

유튜브 채널 '지뻔뻔'과 '지읒asmr'을 운영 중인 약 143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지뻔뻔이 불륜, 마약 등에 대한 루머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이달 9일 지뻔뻔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지뻔뻔' 커뮤니티 카테고리에 입장문을 게재했다. 해당 게시물을 통해 지뻔뻔은 "고기남자님과 관련된 논란에 대해 오해가 더 깊어지기 전에 몇 글자 적어보려 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지뻔뻔은 "콘텐츠 촬영 외에 고기남자님과 사적으로 연락하거나 만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 영상 케미를 위해 친한 컨셉을 잡았지만 개인적인 친분이 없는 건 예전에도 밝힌 적이 있다"라며 꼬집었다.

아울러 지뻔뻔은 "고기남자님과 연애한다, 불륜이다, 일본 여행 같이 갔다, 마약 했다, 성관계를 했다 등 입에 담기도 힘든 논란들이 제기되고 있는데 고기남자와 엮인 모든 논란은 100% 거짓이며 저는 그 어떤 것과도 사실무근 관계 없음을 밝힌다"라고 강조했다. 

더불어 지뻔뻔은 "5년 전 지읒asmr 채널을 처음 시작할 때 사람들 관심을 받고 싶어서 몸매를 과시하고 자극적인 영상을 만들어 올렸던 건 사실이고 진심으로 후회하고 있다. 그래서 그동안 여러 가지 억측에도 그저 업보라 생각해 제가 좋은 영상을 계속 만들면 시간이 해결해 줄 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이제는 정말 너무 힘들다. 다시 한 번 명확하게 말하자면 저는 고기남자와 콘텐츠 촬영 외에 사적으로 단 한 번도 연락하거나 만난 적이 없다"라며 덧붙였다.

앞서 지뻔뻔은 고정 댓글을 통해 "병원과 보건소를 방문해 마약검사 두 차례 마쳤고 전부 음성 떴다. 빠른 시일 내로 해명 영상에 증거 자료 첨부해서 업로드 예정이다"라고 마약 관련 루머도 해명한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사실이 아닌데 신남연이 굳이 지뻔뻔을 왜 언급했냐", "과거에도 거짓말을 했기 때문에 이미 신뢰가 많이 떨어진다"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불륜과 마약 의혹이 시작된 이유

지뻔뻔의 고기남자 불륜 및 마약 논란은 신남성연대 대표 배인규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기남자의 실명을 ‘박광남’이라고 주장하며 얼굴 사진과 함께 공개한 것에서 시작되었다. 배인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기남자의 마약 투약 의혹을 제기하며, 이와 관련해 고기남자의 자백 녹취록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다양한 추측들이 오갔다. "배인규와 고기남자는 둘 다 이혼남이었는데 여자 크리에이터를 소개받았다. 이후 여자관계로 사이가 틀어졌고. 두 사람이 친했을 때 고기남자가 배인규에게 대마 흡입사실을 털어놨던 것이다"라고 주장했다.

아울러 배인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4년간 공개되지 않았던 고기남자의 실명과 얼굴 사진을 공개하며, 댓글에서 "지뻔뻔...을 이야기하자면 함께 마약 했던 칩?(100만 유튜버)를 이야기하지 않을 수 없지요"라고 발언해 논란을 더욱 증폭시켰다.

이번 사건으로 인해 고기남자를 비롯해 144만 구독자를 보유한 '지뻔뻔'과 143만 구독자를 보유한 '칩chip'이 연류되었다는 의혹이 증폭됐고 지뻔뻔의 이미지도 추락했다.

그러나 논란의 사실관계는 확인되지 않은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