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 비하,성매매"... 덱스가 UDT 직속 후배였던 육준서를 멀리 한 진짜 이유 '과거 심각한 인성 논란'
하이뉴스 2025-01-31
"장애인 비하,성매매"... 덱스가 UDT 직속 후배였던 육준서를 멀리 한 진짜 이유 '과거 심각한 인성 논란'
육준서의 학창시절 및 과거가 폭로되어 화제인 가운데 덱스와 육준서의 뉴스가 등장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를 통해 얼굴을 알린 UDT(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육준서가 학창 시절 인기를 고백했다.
과거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호적메이트'에서 'K-군대 형제' 육준서-육준희의 일상이 공개됐다. 육준서는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SSU 해난 구조대인 동생과 현역 해병대인 동생의 아내까지, 군인 DNA로 똘똘 뭉친 가족을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육준서는 22개월 조카에게 눈을 떼지 못하며 "조카를 오랜만에 봤는데 씩씩하고 에너지 넘치더라. 아낌없이 다 해주고 싶은 마음이 든다"고 조카 바보 면모를 보였다.
그러면서 육준서가 "사람 사는 집 같다. 결혼한 사람들의 집 같아서 안정감이 있다"고 동생 부부를 부러워하자, 제수씨는 육준서에게 "결혼은 언제 하실 계획이냐"고 물어봤다.
하지만 육준서는 "연애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며 씁쓸한 표정으로 답했다. 이에 제수씨는 "제가 듣기로는 고등학교 때 팬클럽이 있었다고 하던데"라며 육준서의 과거 인기를 궁금해했고, 동생 육준희 역시 "형님이 나한테 그랬잖아"라고 거들었다.
그러자 육준서는 "전학을 한 번 갔는데 한 달 정도 거의 뒷문을 이용할 수가 없었다"면서 "여학생들이 모여 있었고, 남학생들도 '얘가 대체 뭐길래' 하며 관심을 보였다"고 학창 시절 인기를 인정했다. 동생 육준희 역시 "나를 도련님으로 부르는 친구가 있었다. 지금 그 친구는 형이 인기가 너무 많아져서 고통받고 있다"고 덧붙여 웃음을 더했다.
육준서, "장애인 비하, 성매매 발언 등" 충격적인 과거
화가로 알려진 육준서가 과거 웹툰 논란이 발생했다. 육준서가 직접 연재한 웹툰 내용과 그림이 패드립과 장애인 비하, 성매매 언급 등이 포함되 논란이 일고 있다.
해당 웹툰은 네이버에 연재된 웹툰으로 알바생을 주제로 그린 그림이다. 제목은 '보이지 않는 3단발차기'로 육준서 작가 아이디와 웹툰 블로그 아이디가 일치한 것으로 알려졌다. '니X 마트' , 'X촌 리더' , '장애인 같지 않냐' 등의 단어를 사용해 논란의 소지가 일었다.
또한 육준서가 직접 올린 인스타그램 글에서는 "화통을 통재로 삶아 먹은 아지매들로 이루어진 반상회 두어 팀 쯤을 마주했을 것이다"라는 말을 올려 논란이 되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육준서 솔로지옥 나와서 오히려 이미지 다 망했네" , "출연자들한테 '야야' 거릴 때 부터 인성 알아봤다" , "인성 진짜 별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육준서의 악성 안티 유튜버가 덱스와 육준서가 손절했다며 가짜 뉴스를 만들기도 했다. 해당 영상속에서 "평소에 장애인 성매매에 관심 만혹 실제로도 자주 했다고 자랑함ㄷㄷ"라며 근거 없는 사실을 주장했다.
하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닌 가짜뉴스로 밝혀졌으며 많은 누리꾼들에게 혼란을 주었다.
덱스, "육준서 UDT 때부터 얼굴로 유명했다" 고백
방송인 덱스가 '솔로지옥4' 출연자 육준서와의 인연을 밝혔다. 그러면서 육준서가 과거부터 얼굴로 유명했다고 전했다.
덱스는 지난해 연말, 재충전 시간을 가졌다고 알렸다. 최근 헤어스타일 변화를 시도한 그는 "전역을 2020년에 했는데 그 후 긴 머리를 유지한 것 같다. 할 만큼 했다. 운동할 때 불편해 잘라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알아보던 중 마음에 드는 게 있었다. '진격의 거인' 리바이 병장 머리였다. 리바이 캐릭터를 가져가서 '이대로 잘라 달라'고 했다"고 밝혔다. 그는 "실연 당해서 이렇게 한 것은 아니다. 답답한 와중에 시원한 머리를 보여드리고 싶었다"면서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UDT 출신이자 '강철부대' 화제의 출연자였던 육준서는 '솔로지옥4'에도 합류를 알렸다. 덱스 역시 UDT 출신이다. 덱스는 "육준서씨는 나랑 현역 때 실제로 같은 부대에서 스치듯 생활했다. 그분은 그때부터 얼굴로 유명했다. 'UDT는 얼굴 보고 뽑냐'는 말이 그분을 통해, 나를 통해 많이 나왔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육준서에 대해 "나 이상의 매력을 갖고 있다. 나보다 뛰어난 피지컬, 얼굴이 있고 내게 없는 무언가를 갖고 있다"고 이야기해 시선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