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깡말라서 팬들도 분노"...화사, 남자친구와 이별 후 '40kg까지 감량해' 뼈말라 된 충격 근황

하이뉴스 2025-10-27

"너무 깡말라서 팬들도 분노"...화사, 남자친구와 이별 후 '40kg까지 감량해' 뼈말라 된 충격 근황

가수 화사가 '인생 최고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힌 가운데, 뼈말라가 된 모습이 공개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23일 유튜브 채널 '은지랑 이은지'에는 '너 오늘 화사야? 혜진이야? 하나만 해. 테토녀들의 북촌 데이트|HWASA 화사 ‘Good Goodbye''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은지는 화사를 만나 옷 쇼핑에 나섰다.

화사는 이은지가 골라준 옷을 입기 위해 피팅룸으로 향했다. 화사는 이은지가 고른 민소매를 입고 등장했고 완벽한 옷태에 이은지는 "이거 무슨 일이냐. 너무 예쁘다. 이거 잘 샀다"며 극찬했다.

화사는 전과는 눈에 띄게 여리여리해진 몸매를 자랑했다. 부러질 듯한 얇은 팔과 개미허리로 옷을 소화해 감탄을 자아낸다. 또 다른 옷도 완벽하게 소화한 화사에 이은지는 "혜진아 좋다"라며 애정을 내비쳤다.

이날 화사는 "다이어트를 진짜 열심히 하고 있다. 식단을 엄청 독하게 하고 있다. 본격적으로 시작한 지는 한 달 밖에 안 됐다"면서 "신곡이 발라드다. 이별곡이기도 하다. 내가 안 해봤던 몸매를 한번 가져보자 했는데 그게 여리 여리한 몸이었다. '한번 도전해보자'고 해서 식단을 되게 빡세게 했다"고 밝혔다

"어떤 팬분들은 '이건 화사의 몸이 아냐'하며 화를 냈다"고 밝힌 화사는 엄격한 식단으로 40kg대의 몸무게가 됐음을 밝힌 바 있다.

 

화사, 연인과 헤어진 후 이별 노래 '다이어트 안 할 수 없었네'

가수 화사가 40kg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뼈말라가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26일 화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안녕이었다”며 “‘굿 굿바이(Good Goodbye)’를 함께 찬란하게 빌어준 모든 친구분들을 떠올리며 마지막까지 행복한 인사 드린다. 잊지 못할 것이다. 온 마음을 다해 감사드린다. 잘 지내시고, 다시 보는 그날까지 Good Goodbye”라는 게시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최근 발매한 ‘굿 굿바이’의 무대 비하인드 모습이 담겼다. 그는 웨딩드레스, 붉은 시스루 드레스, 블랙 톱 드레스 등 다양한 무대 의상을 입고 있는 모습이다.

공개된 사진 중 화사는 홀터넥 파란색 도트 무늬가 있는 미니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때 훤히 드러난 그의 탄탄한 백라인과 가려지지 않는 볼륨감, 여리여리한 어깨라인이 돋보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팬들은 “보고싶을 것이다”, “많이 사랑해”, “너무 아름답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화사는 지난 15일 신곡 ‘굿 굿바이’를 발매했다. 그는 이번 컴백을 위해 40kg대까지 체중을 감량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성공적인 다이어트 후 화사는 신곡 무대에서 아름다운 자태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고, 이와 함께 한 편의 영화 같은 그의 무대 또한 시선을 사로잡으며 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