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 대리 수치"...송혜교, 전남편 송중기 미련 남았나 'SNS 염탐한 기록' 딱 걸렸다

하이뉴스 2025-11-13

"전국민 대리 수치"...송혜교, 전남편 송중기 미련 남았나 'SNS 염탐한 기록' 딱 걸렸다

송혜교가 송중기 관련 스토리를 염탐한 것으로 드러나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통해 만나 2017년에 결혼했지만, 단 2년 만인 2019년에 이혼했던 송혜교와 송중기 커플. 이후 송혜교가 송중기의 생일이나 이혼 기념일에 의미심장한 SNS 게시물을 올리는 등, 송중기에 대한 미련이 남아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계속 터져 나왔다.

<태양의 후예>로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까지 압도적인 사랑을 받았던 송혜교와 송중기는 이혼 후에도 각자 역대급 흥행 홈런을 쳤다. 송중기는 드라마 <빈센조>, <재벌집 막내아들>로, 송혜교는 <더 글로리>로 과거 전성기의 인기를 되찾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송중기 재혼·임신 소식에... 송혜교 '염탐' 딱 걸렸다!

송중기는 지난 2022년 12월 26일 열애 소식을 공식 발표한 이후 약 한 달 만에 재혼과 임신 소식을 추가로 전했다. 이는 송혜교와의 2019년 이혼 후 약 3년 만에 터진 초대형 소식이었다.

송중기의 재혼 소식을 들은 송혜교의 기분은 어땠을까? 얼마 전 그녀가 송중기를 염탐했다는 사실이 드러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결정적인 증거는 송중기의 팬이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송중기의 사진을 송혜교가 클릭했던 것으로, 이 사실은 해당 팬의 인스타그램 스토리 열람자 목록에 송혜교의 공식 계정이 표시되어 딱 밝혀졌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송혜교도 사람이었네" , "모르고 누른 거면 이불킥 각이다" , "전남편 소식 볼 수도 있는거지 새삼 뭘 그렇게 놀라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혼 후에도 생일·결혼기념일마다 하늘 사진... 의심 증폭

또한 이혼한 지 1년이 지난 2020년 9월 19일, 송혜교는 SNS에 한 달 만에 갑자기 하늘 사진을 올렸다. 공교롭게도 그 날은 송중기의 생일이었다.

10월 31일에도 분위기 있는 구름이 가득 찬 하늘 사진을 올렸는데, 이 날은 두 사람의 결혼기념일이었다. 그래서 두 사람만이 아는 추억의 장소에서 찍은 사진이 아닐까라는 의심이 폭발적으로 쏟아졌다.

송혜교는 과거 인터뷰에서 '끝낸 인연은 뒤돌아보지 않는다'라고 밝힌 적이 있다. 하지만 최근 그녀가 보이는 행동은 자신의 인터뷰와 너무나 상반되고 있어 논란을 더하고 있다.

배우 송중기는 외국인 여자친구와 3년 열애 소식을 전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재혼과 함께 아빠가 된다는 소식을 전했다. 송중기는 자신의 팬카페에 직접 글을 올리며 팬들에게 심경을 전했다.